세상에 이런일이

[코믹 황당 엽기] 재미있는 사진모아모아서 올립니...

朴昌鎬 2010. 2. 8. 17:23

황당한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절절맵니다. 표정이 아주 재미있네요. 그런데

담배를 물고있어요, 위험한 장난이예요

저러다 완전 통구이됩니다.

저러면 않된다는 경고문구가있네요 후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거이 어떻게 만든 오토바이일까요?

참으로 발상이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만들어진 것으로 보아선 움직일것같은 느낌이 들긴하는데요

과연 움직일까요?  보질않아서 모르겠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하하~~

견공성님 오늘 첫 출근한다네요.

넥타이도 잘 어울리고 표정도 의젖하옵니다.

사진찍으신 성님 고생하셨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어랏!

이 새들좀 봐요.

수도꼭지가 뭔지를 아는 것 같아요.

사람이나 짐승이나 교육받기나름이네요,

새대가리라는 말은 틀린말같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아 글쎄 냉커피를 한잔하려는데

저를 보고 웃네요,,,,,

맛있게 드세요 이러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에고 이넘의 자석들,,,,,,쯧쯧

사람이나 짐승이나 교육받기 나름이라했거늘

바로 조는척하는 너희들은 뉘집 자식이냐~~~

 



P 착한선비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